: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숨은 내 돈 찾기! 휴면계좌 통합조회 하는법 및 후기! 계좌 해지 및 잔고이전

반응형

가끔가다 인기검색에서 휴면계좌 조회, 숨은 돈 찾기 등이 뜨면

항상 귀찮아서 그냥 지나쳤는데

이번엔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직접 한번 해봤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휴면계좌 조회라고 검색하고 

www.payinfo.or.kr로 로 접속!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좌동합조회 클릭!

 

절차는 이런식입니다.

필수적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해요!

 

모바일 어플로도 가능하다는데..

그냥 데스크 탑으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절차에 따라 열심히 클릭해주면

이렇게 은행별 계좌 내역이 뙇!! 나옵니다.

 

정말 잊고 살았던 은행 계좌가 나오니까 신기하네요.

 

제일은행에는 505원이 잠자고 있었고..

 

 

신한은행에는 1.947원이

우리은행에는 1.664원이 잠들어있었네요!

앞으로도 쓸일이 없을 것 같아 신한과 우리은행은

계좌 해지와 잔고이전을 했습니다.

본인계좌로 이전하는 것과 기부하는 것이 가능하네요!

 

바로 입금이 되서 놀랐습니다ㅎㅎ 빠름빠름.

적은 돈이지만 귀차니즘을 이겨내지 못했다면 영원히 잊고살뻔했던 돈 찾았네요!

 

뭔가 뿌듯.

 

다들 어딘가 잠들어 있을지 모를 숨은 돈 찾으러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