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금리 높은 적금추천! 사이다 뱅크에서 이자 5%넘는 적금 가입해보기!

반응형

최근 금리 높은 파킹통장에서도 언급 했던 사이다뱅크!

 

저축은행인 만큼 사이다뱅크에서 계속해서 금리 높은 좋은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11월부로 자유적금 금리가 5%를 돌파해서 이번에 가입해봤습니다!

 

현재 사이다 뱅크의 예적금 상품을 이렇게 5가지!

 

2년 전만해도 상상도 못하는 고금리들이 눈에 띄네요..

 

https://finlife.fss.or.kr/installment/selectinstallment.do?menuId=2000101 

 

홈|저축|적금 | 금융상품 통합 비교공시 시스템

※ 아래 대상에 해당하는 거주자가 비과세종합저축에 가입할 경우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입대상) 만 65세 이상인 거주자, 장애인, 독립유공자와 그 유족 또는

finlife.fss.or.kr

 

더 높은 금리의 상품들을 보고 싶다면

금감원에서 제공하는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자유적금을 가입했습니다.

 

사이다 뱅크의 좋은점은 이자계산이 월복리 라는점!

 

물론 이런 상품에서 월복리는 엄청 큰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복리입니다.

 

 

보통 타은행들은 적금 상품을 길게 들 수록 금리 혜택을 주는데 

사이다 뱅크는 12개월과 24개월이 0.05밖에 차이가 안나는게 특징입니다.

 

저는 그래서 12개월 만기로 가입!

납부주기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던데

 

저는 그냥 제가 직접 이체하는게 좋아서 그냥 매월 1일 천원씩만 자동이체되게 설정했습니다.

가입 끄읏!

 

금리 연 5.6%!

 

보기만해도 좋네요.

 

열심히 모아봐에겠습니다.

 

그나저나 정말 이젠 웬만한 은행 업무는 다 모바일로 하는 거 같네요.

 

은행창구 마지막으로 가본게 언제인가 싶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