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앱테크]캐시슬라이드 한달 적립후기/캐시슬라이드 빨리 모으는법/캐시 슬라이드 캐시아웃 하는법/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팁

반응형

앱테크하면 많은 이들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어플이 바로 캐시슬라이드 일 겁니다.

 

출시한지도 오래되었고

지인들의 잠금화면에서도 자주 보였으니까요.

 

최근에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후죽순 여러개의 앱테크들이 생격나는데

꾸준히 인기있는 캐시슬라이드입니다.

 

저도 아주 오래전에 했다가

이번에 다시 깔아서 해봤고

 

한달간 했을 때 얼마정도 모을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우선 한달간 제가 캐시슬라이드로 모은 돈은

6.627원입니다.

 

추천인 없고. 

잠금화면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썸이라고 해서 그룹으로 모으는 것도 있던데

저는 할줄도 모르고해서 혼자했어요.

 

 

 

참여형,실행형 적립금만 열심히 했습니다.

 

열심히라 해봤자 이게 항상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게 뜨면 바로바로 해줬습니다.

 

주로 어플 설치하면 100~120P 주는 설치형 

참여형은 인스타 팔로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같은게 뜨면 바로바로 해줬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있다면

 

바로 초성힌트!

 

시간을 얼마 안걸리는데 200캐시 씩 줄떄도 있어서

저는 초성퀴즈는 알림뜨면 무조건 했어요.

 

초성퀴즈는 광고를 위한 퀴즈인데

항상 알람 받고 네이버 들어가면

무조건 초성퀴즈 낸 업체(?)가 실시간 검색어에 있더라구요.

 

정답은 기사 들어가거나 블로그 SNS 등등에 바로바로 올라오는데

 

이게 은근 낚시가 많아서 생각보다 스트레스 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네이버 카페를 이용합니다.

 

항상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뜨면

착하신 분들이 카페에 정답을 알려주시더라구요.

 

낚시성 기사에 화내는 것보다

이게 훨신 편하고 빠르더라구요.

 

 

초성퀴즈! 잊지마세요!

 


캐시아웃 하는법.

 

 

캐시슬라이드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포인트롤 현금으로 바꾸는 '캐시아웃'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캐시 아웃 하는 법은 마켓에서 상품권을 누른 뒤 가장 아래로 가면 캐시아웃이 있습니다.

 

그런데 캐시아웃 카테고리가 안보일 때가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해서 문의를 해보니

캐시아웃은 매월 1일부터~22일 까지 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소금액이 5만캐시로 변경 됐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만원부턴가 됐던거로 기억하는데...ㅠㅠ

 

5만원 언제모으지....

 

 

캐시아웃 안보인다고 당황하시지 마시구

열심히 모아봅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