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니콘내콘 안쓰는 기프티콘판매하기/기프티콘 현금 판매

반응형

안쓰는 기프티콘은 은근히 처치곤란인데요.

 

잊고살다가 환불될때도 있고 영원히 못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니콘내콘을 설치.

 

니콘내콘은 기프티콘을 판매&구매 할 수있는 플렛폼인데요.

 

원하는 제품이 있을 땐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면 현금 구매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안쓰는 기프티콘은 판매도 가능! 꽤나 유용한 어플인 것 같습니다.

 

판매절차는 이런식입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계좌 등록도 간단!

 

계좌등록까지 마치셨다면 내가 판매할 기프티콘을 검색해서 찾으면 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기프티콘 이미지에 유효기간이 적혀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없을시엔 따로 작성해야합니다.

 

쿠폰을 등록하면 공휴일제외 영업일 1~2일 후에 리뷰를 마치고 매입가가 정해집니다!

 

저는 주말에 했더니 월요일에 가격제시가 완료되었네요,

 

매입가가 맘에든다면 판매수락을 하면

 

하루뒤에 이렇게 입금이 됩니다.

 

어차피 쓰지도 않고 묵혀만 둘바엔 이렇게 판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