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삼성페이에 체크카드 등록해보기/갤럭시 사용2년만에 삼성페이 써본 후기

반응형

많은 갤럭시 스마트폰 유저분들이 애플로 갈아타지 않고

갤럭시를 계속사용하는 이유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은 역시 삼성페이의 편리함일 텐데요.

 

저는 2년전에 갤럭시 s9을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있는데

 

삼성페이는 신용카드만 등록해서 쓸 수 있는 건줄 알고 안썼는데

 

이게 체크카드도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갤럭시 폰 구매 2년만에 삼성페이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웃긴게 기본어플이라 핸드폰에 이미 깔려있었음...ㅠ

 

 

인증수단을 선택하고 카드를 추가해주면 됩니다.

 

완전 간단하고 금방돼요.

카드 추카할때도 사진으로 카드를 찍으면 알아서 작성돼요.

 

1분도 안걸림..

 

다들 아는 사용법!

 

핸드폰 켜고 아래에서 위로 쉭 해주고 지문 인증하면 바로 결제가능!

 

이렇게 편할걸 왜 이제야 했나 싶네요..ㅠㅠ

 

제가 등록한 카드 디자인까지 그대로 나오는거 너무신기.. 

 

결론은 체크카드도 삼성페이 사용가능!

다들 삼성페이씁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