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통신비 2만원 지원 받은 후기/ 신청 x 알아서 자동 지급해줘요!

반응형

최근 코로나19로인한 긴급재난 4차 추경에서

통신비 2만원 지원이 확정되었는데요.

 

원래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준다고 했는데

결과적으로 만16~34세에게 2만원의 통신비를 지원해준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정부 지원은 뭐 고맙다만..

금액도 애매.. 굳이 통신비라는 것도 애매...

 

아무튼 저는 지원 대상 나이라서 어떻게 받는건지 찾아 보았는데요.

 

우선 내가 지원 대상자인지 헷갈리신다면

 

www.xn--9w3b97fp0d6wd64n.kr/main.html

 

통신비 정부지원 안내센터

맞춤형 긴급재난지원 패키지 만16~34세, 만65세 이상 국민 고등학생, 청년, 어르신 통신비지원 코로나19로 지친 국민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한 작은 정성! 정부가 이동전화 통신비 2만원을 지원해 ��

www.xn--9w3b97fp0d6wd64n.kr

 

정부 통신비지원 안내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지원대상 여부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요롷게 나오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게 별도로 신청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일텐데요.

 

별도의 신청 절차없이 통신비 2만원 감면이 적용됩니다!

 

통신비 감면은 9월 요금에 반영되며 10월 요금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따로 신청할 필요 없어요! 

 

그럼 10월 요금 청구서를 확인해볼까요

 

이번달 요금 청구서인데요. 

 

정부지원금 -20.000원이 자동으로 청구되었습니다.

 

고로 이번달 핸드폰 요금은 770원!

 

그냥 이번달은 요금 안내는것 같은 느낌이네요.

 

만약에 내 한달 요금이 2만원 이하라면

남은 금액은 자동으로 다음달 금액에 적용된다고 합니다!

 

걱정하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