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샵백 처음으로 캐시백 받아본 후기! 샵백 캐시백 현금으로 받는법

반응형

쇼핑 경유사이트(?) 샵백에서 드디어 첫 캐시백을 받았습니다.

 

샵백은 한국 이베이츠에서 바뀐 곳인데.

 

미국 이베이츠,라쿠텐,한국 이베이츠를 거쳐서 나름 정착한 서비스가 샵백.

 

우선 작지만 소중한 나의 그동안 캐시백.

 

샵백의 최대 단점은. 쇼핑을 하고나서 승인완료까지 3개월 가까이란 시간이 걸린다는 점입니다.

 

승인대기가만 되면 뭐 캐시백이 누락되는 일은 없지만

 

기다림이 좀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소 환급액은 5천원 이상!

 

환급을 받으시려면 우선 오른쪽 위에서 환급요청을 클릭한 뒤

 

계좌를 추가해줘야 합니다.

 

샵백의 환급은 계좌환급,네이버페이 환급 두가지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로 받는것도 나쁘지 않은 듯?)

 

첫 환급이고 계좌등록도 안되어있어서

인증이 좀 필요했음.

 

시간 조금 걸림.

 

또 아쉬웠던 점 하나는

 

환급계좌 선택에 카뱅이랑 케이뱅크가 안 보였다는 점.

환급 요청 완료!

 

환급 요청이 완료되면

 

캐시백 정보 - 환급 내역에 이렇게 상태가 나오고

 

메일로도 환급 요청이 완료됐다고 옵니다.

 

시간은 3~5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저는 주말포함 딱 일주일 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내가 쇼핑을 많이해서 받은 캐시백이지만

 

뭔가 절약하고 꽁돈 번 느낌!

 

어차피 하는 인터넷 쇼핑이라면 이렇게 경유 사이트를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