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받고 등록한 후기!

반응형

구글애드센스에서 날라온 우편하나.

 

우편이라고 하기엔 종이쪼가리 한장..이지만 암튼.

 

이 종이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인데요.

 

저는 현재 이글을 쓰고 있는 블로그에 구글에드센스로 광고를 기재하고 있고

 

광고수익을 정산받으려면 꼭 필요한 절차중 하나가 바로 핀번호 입력입니다!

 

구글 에드센스 절차는 대충

 

1.구글 에드센스 신청

2.구글 에드센스 승인

3.광고기재 시작가능

4.애드센스 핀번호 입력

5.수익이 100$이상이 되면 정산

 

이렇게 인데. 저는 이걸로 4단계까지 완료!

 

이 핀번호 우편이 엄청 늦게와서 고생했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저는 구글에드센스에서 주소 인증하라는 메일을 받은 뒤

2주? 정도 만에 우편을 받은거 같네요.

 

정말 핀번호만 적혀있는 간단한 우편..

 

애드센스로 들어가서 핀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주소 인증 완료.

 

이제 이게 100$가 되면 지급을 받을 수 있는데..

 

글쎄 한 2년은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워낙 잘 하지도 않고

요즘 블로그 열정도 많이 죽어서..ㅠㅠ

 

그래도 첫 정산을 위해 화이팅해보려고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