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태산!

취미로 하는 네이버 블로그 2021년 수익 결산. 블로그 투데이 1000 수입

반응형

2022년 새해가 밝은지가 벌써 열흘이 넘었네요.

 

오늘은 지난 2021년 한 해동안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얻은 수입을 정산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1개와 네이버 블로그 1개를 하고있고

 

두개다 수익보단 기록,취미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정산 ㄱㄱ

 

월간 수입을 조회해보면 이렇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7월부터 나름 우상향 중이라는 점? 인 것 같네요.

 

노출수와 비교해보면 역시 네이버 블로그 수입은 노출수와 연관이 전혀없지는 않지만

 

노출수보단 클릭수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같은기간 방문자수를 보니

 

역시 방문자수가 높은 달이 수익이 더 높기는 하네요.

 

제 네이버 블로그는 제가 산 제품 리뷰, 일상 글이 주라서

 

수익이 높은편은 아닌데요.

 

원래 수익을 바라고 만든 블로그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쌓이는 애드포스트 수입을 보면 뿌듯하긴합니다.

 

아무튼!!

 

평균 투데이 1000~1300정도가 찍히는 제 네이버 블로그의 작년 애드포스트 수입은 169,000원입니다.

 

물론 수익화를 목적으로 

 

체험단이나 포스팅알바를 하면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겠으나

 

네이버 블로그는 그냥 추억 기록용으로 나두고 싶어서 냅두는 중.

 

근데 포스팅 알바하라는 연락

 

진짜 진짜 개많이옴 

 

안하니까 제발 그만좀...

 

 

 

반응형